6월2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리조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려

2018 미스 월드 뷰티앤탤런트 콘테스트 세계결선대회에 참가중인 30명의 글로벌 미녀 모델들이 지난 6월20일 가평군을 방문하였다. 이들은 2박3일 제주도 일정을 마치고 청평 웨이크베이리조트를 방문하면서 1박2일 가평군 체험과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을 시작했다.

연일 이어지는 강행군으로 피곤하지만 탁트인 청평호수와 접하고 있는 웨이크베이리조트에 들어서자 그동안의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듯 함성을 지르며 흥을 돋았다. 시원한 청평호수와 수상레저스포츠의 천국 웨이크베이리조트를 배경으로 비키니 화보촬영과 수상스키와 제트스키 등 수상스포츠 체험을 하였으며 DJ 도미노보이즈와 함께 하는 선상파티는 2018 BNT 대회 참가모델과 조직위원회 및 대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경쾌한 음악과 댄스로 주인공인 모델들의 아름다움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였다.

다음날에는 가평군의 체험거리인 짚와이어 도전에 나서서 BNT 모델과 김성수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스탭 전원이 시원한 청평호수를 가로지르면서 액티비티를 즐겼다. 이번 가평군 행사는 수상레져스포츠 천국 웨이크베이리조트가 후원하고 가평군이 협찬하여 가평군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다.

가평군 체험행사에 참여한 한국대표 손이슬양은 결선대회 준비로 다소 긴장하고 부담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행사로 힐링과 동료들과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고 행사를 마련해준 조직위원회와 가평군 그리고 웨이크베이리조트에 참가모델을 대표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2018 미스 월드 뷰티앤탤런트 콘테스트는 6월2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리조트 그랜드볼룸에서 저녁 7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