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한자속독™은 30여 년간 두뇌계발 학문의 외길인생! 끊임없는 노력으로 2004년 9월에 완성, 초등 방과후 시작, 오늘까지 15년 동안(2018년 현)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이 증명, 전국 초등 방과후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는,
* 올바른 인성 확립 :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있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올바른 인성이 습관화된다.
*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가 계발된다.
*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된다.
*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이다.

※ 최정수한자속독™은 이론뿐 아니라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으며, 각 반에서 한자는 물론 공부 잘하는 학생은 대다수 최정수한자속독™ 수강생들이고, 중학교에 가서 전교 1등도 최정수한자속독™ 출신에서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하고 있다.

이번에 또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 대회가 미국에서 개최되었는데 서울 원화자 선생님(최정수한자속독 강사)의 제자 정재훈 학생이 혁신대상을 수상하여 전국의 최정수한자속독 가족들은 축제분위기에 웃음꽃을 피우고 있으며, 더욱더 열심히 지도하여 우리나라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될 수 있게 하자는 함성이 전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여기에 편승하여 유사 한자속독이 여기저기에서 나타나 학생들의 피해가 우려되니 반드시 발명특허 최정수한자속독™을 확인해야 학생들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한자속독 개발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