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9일 오후 배우 구하라가 자신의 SNS를 통해 "Gogogo!!!!🎈 🎲"라는 글과 함께 스포티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근황을 담은 셀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히피펌한 긴 머리카락을 앞머리 없이 올려묶은 하프 당고머리에 심플한 화이트&블랙 컬러매치의 크롭탑과 트레이닝 팬츠로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져룩을 선보인채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화사함 가득 머금은 아름다운 꽃 미모를 뽐내며 무더위 가득한 토요일 오후의 무기력함에 강력한 한방을 선사할 청량함 폭발하는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는 구하라의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구하라는 뷰티MC로 활약중인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촬영차 함께 MC를 맡고 있는 배우 황승언·악동뮤지션 수현과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열린 '시티 포레스티벌 2018'을 찾아 다양한 체험을 진행했으며, 이들의 아름다움 넘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18' 체험기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kara 봉사대의 사설 유기견보호소 봉사활동에 재차 참가하며 선행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구하라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의 메인 MC를 맡아 ‘만능 뷰티 요정’ 다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5월 3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도 스페셜 MC로 출연해 특유의 친화력과 자연스러운 진행 실력으로 제 몫을 다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