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같이 살래요’ 한지혜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오전 한지혜의 소속사 콘텐츠Y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촬영 중 우아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한지혜의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우아한 자태와 싱그러운 미소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벚꽃이 연상되는 핑크 베이스 메이크업과 화이트 톤 트위드 재킷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는 시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한지혜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카키 컬러의 야상형 트렌치코트와 한지혜만의 성숙한 매력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한 것.

한지혜는 ‘같이 살래요’에서 극중 은태(이상우 분)와 30대 로맨스를 형성하는 동시에 주체적인 싱글맘의 삶을 살아가는 능동적 캐릭터 ‘유하’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방송된 24회에서 유하는 해외로 떠나게 된 은태와 마음을 억누른 채 눈물 포옹을 나누며 애틋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은태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알아차렸지만 이별을 앞두고 있는 유하의 사랑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