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 전속모델로서 첫 팬 사인회..글로벌 모델 Lilith YU도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신상품 론칭을 축하해 눈길!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조보아가 7일 오후 서울 중구 두타 면세점 8층 카페테리아 야외테라스에서 열린 스웨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의 신개념 마스크 디바이스 'UFO' 론칭 기념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자리를 빛냈다.




이날 열린 브랜드 포레오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는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로 활발한 활동중인 조보아가 포레오의 전속 모델로서 처음 참석하는 행사로, 조보아는 포토월 행사 이후에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포레오의 글로벌 모델 Lilith YU도 론칭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포레오의 신상품 론칭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ON'STYLE '겟 잇 뷰티' 방송을 통해 진동 클렌저로 더욱 유명세를 탄 포레오의 신개념 마스크 디바이스 'UFO'는 기존 마스크 팩과는 다르게 UFO 전용 마스크 시트를 기기에 결합하면 단 90초만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마스크 팩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마스크팩 사용 소요시간을 크게 단축 시킬 수 있으며, 온열·냉온 기능으로 모공에 자극이 덜 하며, T-Sonic 진동으로 에센스 성분의 흡수를 촉진하는 동시에 피부 진정 효과까지 제공하는 등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제품이다.

한편, 포레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UFO 론칭 행사가 최근 롯데닷컴, GS샵, 신세계몰 등 온라인 몰에 확대 입점한 포레오의 한국 공식판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들어 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웨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는 혁신적인 기술로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를 'BEAUTY BEYOND COSMETICS'라는 모토에 걸맞는 프리미엄 스키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며, 최고의 포레오 연구소 전문가들과의 합작으로 화장품의 영역을 뛰어 넘어 스스로 스마트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