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산임수 입지로 집단 전원생활 가능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귀농 귀촌이 늘면서 도심아파트에서 한적한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시골 전원주택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아늑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경북 청도 수화산장 전원주택은 하나의 작은 타운을 형성해 소규모 집단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배산임수의 입지방향을 갖춘 경북 청도군 각북면에 위치한 수화산장(총8244㎡)을 시공한 비룡건설(주)은 이곳을 일괄매각으로 공고해 현재 사용할 주인을 찾고 있다.

뒤로 삼성산을 등지고 앞에는 청도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명소인 수화산장은 봄시즌에는 풍경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꽃전경이 일품이라 한다. 또한 여름시즌에는 무더운 더위를 식혀줄 자연 속에서 다양한 자연체험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수화산장 시공업체 비룡건설(주)은 "고급 한옥팬션으로 정성껏 준공했다. 기업체 연수원 또는 숙박시설(펜션, 콘도), 고급 한정식 및 전통 찻집, 수련원, 종교시설, 개인별장으로 용도 활용할 수 있다."며 매각 금액 30억을 제시했다.

전원주택에서 현장까지 진입도로 6m 포장도로가 설치됐고, 주위 축사가 없어 청정지역으로 자연체험프로그램이 가능하다.

경상북도 청도군 각북면 덕촌리 5번지에 위치한 수화산장은 목조 흙벽돌 기와로 구성된 고급 한옥 총 8개동 외 기타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다. 내부구조는 현대식 인테리어와 내부벽체 및 천정 편백나무로 마감을 해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다. 기름보일러 구조이고 지하수와 상수도 식수를 모두 사용한다.

자연이 좋은 시골 웰빙 전원주택에서 소규모 집단, 대규모 가족, 자연체험교육기관 등 생활과 사업용 숙박업소로 활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