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대형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2010년 수능 수험생들이 ‘내일로RAIL路’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내일로 기차여행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일로RAIL路’ 티켓은 만18세이상 24세이하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7일간의 무제한 기차여행이 가능한 티켓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은 할인된 티켓으로 새마을호, 누리호, 무궁화호 일반실과 통근열차를 좌석지정 없이 구입 시 지정한 최초 이용일자로부터 7일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내일로RAIL路’ 50% 할인 티켓은 오는 12월 10일 오전 10시부터 11일까지 모든 기차역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판매된다. 구입을 위해서는 사전에 온라인 철도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구매 시 수험생 증명을 위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사이트(www.visitkorea.or.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내일로 기차여행단’의 여행후기 공유를 위해 관광공사는 오는 12월 중순부터 내년 2월말까지 UCC 이벤트를 실시하고 우수자 20명을 선정하여 코레일에서 제공하는 2010 하계 내일로RAIL路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광공사 이식재 국내마케팅처장은 “오랜 기간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이 이번 ‘내일로 기차여행단’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구석구석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내일로RAIL路’ 티켓 일반 판매는 오는 12월 12일부터 개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