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이리와 안아줘’ 이다인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채도진(장기용 분)의 경찰대 후배 이연지 역을 맡은 이다인이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 열일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1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은 반달모양을 그리는 환한 눈웃음으로 남심을 사르르 녹이고 있다. 또한 오똑한 콧날이 돋보이는 완벽한 옆선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앗아가는가 하면, 사슴 같은 눈망울로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는 모습으로 절로 광대미소를 유발한다.

이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11, 12회 비하인드 컷으로 경찰서 경위가 된 이연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경찰대학 졸업 후 채도진이 근무하는 강남경찰서에 배치된 이연지는 어느덧 사건을 진지하게 수사하는 어엿한 형사로서의 면모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또한 잠도 못 자고 업무에 치이는 도진을 위해 양배추즙을 건네고, 재이(진기주 분)의 입간판을 두고 종현(권혁수 분)과 장난치는 도진을 눈여겨 보는 등 여전히 도진에게 남다른 감정이 있음을 암시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짧은 등장에도 반짝이는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다인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다인을 비롯해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