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진기주가 절절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를 울렸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에서 진기주가 폭풍 오열 연기로 애잔함을 자아내며 '안아주고 싶은 여주'로 등극했다.

이날 재이(진기주 분)는 윤희재(허준호 분)에 의해 자신의 부모님이 살해 된 피해자로 섹션 TV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한재이는 적막하고 온기 없는 집안으로 들어와 벽에 걸린 부모님의 영정사진을 보며 참아왔던 서글픈 눈물을 흘렸다. 힘든 상황에서도 애써 웃어보이며 씩씩하게 버티던 재이였기에 마침내 터진 시린 눈물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또 한재이는 유가족들의 비난과 폭언을 듣는 도진의 모습을 보며 와락 안은 채 아픈 눈물을 흘렸다. 재이의 갑작스런 등장에 도진이 놀래자 재이는“아프면 아프다고 말하고 혼자서 견디지 말랬잖아”라며 자신의 애달픈 마음을 전하고 도진과 눈물의 포옹을 한다.

이후 유가족들이 모아 놓은 피켓과 희생자 사진을 본 재이는 부모님의 죽음과 유가족들에게서 느껴지는 슬픔과, 도진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이 뒤섞인 폭풍과도 같은 서러운 눈물샘이 왈칵 터졌다. 무원(윤종훈 분)의 옆에서 눈을 뜨지도 못한 채 쉴 새 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안방극장까지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진기주는 눈빛 하나 표정 하나까지 캐릭터가 처한 상황에 완벽히 녹아 들며 복합적인 슬픔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부모님을 잃은 상처를 극복하며 살아내야 하는 처절함과 그리움, 피해자와 유가족에서 속죄하며 살아가려는 도진을 향해선 가슴 아리는 처연함과 애잔함까지 촘촘한 표현력으로 점점 북받쳐 오르는 재이의 감정을 세밀하게 짚어낸

진기주의 눈물 연기가 극의 감정선을 최대치로 이끌었다는 반응이다.

이렇게 진기주의 절절한 눈물 연기와 애틋한 눈빛 연기가 빛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