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사희가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속 스타일링이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에서 이도빈 (민성욱 분)의 아내이자 고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재벌가 며느리 ‘김혜영’ 역으로 분해 활약 중인 배우 김사희가 드라마 안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희는 차분한 느낌을 자아내는 화이트 색상의 블라우스부터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자줏빛이 감도는 원피스 등 ‘김혜영’ 캐릭터에 걸맞게 우아하고 단아한 패션스타일을 보여준 것은 물론 의상에 맞춰서 귀걸이며 반지까지 작은 것 하나하나에도 변화를 주며 보는 이로 하여금 ‘김혜영’ 캐릭터에 좀 더 몰입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 (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 (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로맨스 작품으로 두 주인공의 달달한 로맨스와 극의 무게 중심을 잡아주는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