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승훈의 뮤즈' 신예 로시(Rothy)가 신곡 '술래'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로시는 오늘(2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술래'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극과 극의 매력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로시는 맑고 청초한 비주얼의 걸리시한 매력과 내추럴하고 편안한 보이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숲속 작은 길에 혼자 서 있는 로시는 마치 술래가 되어 누군가를 찾는 듯 아련하면서도 투명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긴 생머리와 흰 피부, 커다란 눈망울이 순수하고 감수성 짙은 스무 살 소녀의 모습을 강조하며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는 캐주얼한 차림의 로시가 내추럴한 모습으로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듯 편안하고 털털한 모습이다.

'가요계 레전드'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예 로시는 6월 1일 두 번째 싱글 '술래'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신곡 '술래' 뮤직비디오에 배우 유승호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신예 로시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로시는 가요계의 레전드 신승훈과 대세 배우 유승호의 전폭적인 지원사격 아래 신곡 ‘술래’ 발표를 앞두고 있다.

신곡 '술래'는 숨기려 하는 것이 잘 숨겨지지 않고, 드러내지 않으려는 모습이 문득 튀어 나와 가끔은 외톨이 신세가 되는 모습을 테마로 다뤘으며, 실제 스무 살이 된 로시가 스스로 자신의 정체성과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리티쉬 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로시(Rothy)의 신곡 '술래'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