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이 처음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오피셜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프리스틴 V’는 지난 2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Veil ver.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 속 멤버들은 독보적인 비주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강렬한 분위기를 더해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특히 멤버 나영은 강렬한 빨간색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 압도적 포스를 뿜어냈으며 레나는 금발 헤어스타일과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더욱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은우는 분홍빛이 도는 컬러의 헤어와 메이크업이 매혹적인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로아는 헤어 컬러부터 의상, 배경까지 푸른 계열로 차갑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결경은 클로즈업 샷으로 숨 막히는 미모를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날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Veil ver.으로 기존의 프리스틴과는 또 다른 다크한 콘셉트를 선사,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오는 24일 공개 예정인 UnVeil ver.의 오피셜 포토에서는 어떤 느낌을 선보일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높아지는 기대감 속에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와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를 통해 선보일 더욱 차별화된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