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진기주의 청순 러블리함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MBC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연출 최준배, 극본 이아람)에서 어린시절 도진의 아버지에게 부모님을 잃은 상처를 가졌지만 씩씩하고 사랑스런 매력을 가진 배우 한재이로 분하고 있는 진기주가 순백의 아름다움이 담긴 촬영장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은 한재이가 드라마 속 화장품 광고를 촬영 장면을 찍은 날 촬영한 컷으로 봄꽃처럼 화사하고 청초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떨레게(떨리고 설레다) 만든다.
사진 속 진기주는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해사한 눈웃음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또한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진기주의 모습은 극 중 한재이 이미지를 투영한 듯 맑고 고운 느낌이 담겨 있어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극대화 되고 있다.

한편, 영화 같은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첫방부터 제대로 시선몰이를 하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로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