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5월 3일 서울 KBS스포츠월드 88체육관에서 열린 ‘2018 월드뷰티페스티벌’이 세계 12개국에서 참가해 미용경연을 펼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월드뷰티페스티벌은 전세계 뷰티산업을 선도해 갈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국제미용경연대회로 올해로 6회를 맞았다.

이번 대회는 세계 12개국에서 200여 명이 참가하고 국내 2,000여 명의 참가 선수들이 참여해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루며 아름다운 경연을 펼쳤다.

대회 경연은 국제뷰티미용기능 경기, 국제속눈썹디자인아트 월드 챔피언, 이지 브로우 월드 챔피언 선수권, 국제 뷰티마스터 챔피언쉽, 월드뷰티작품 공모전 전시회, 화장품 및 뷰티산업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대회 총괄인 (사)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중앙회 쟈니 리 이사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노력한 공로자들에게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표창장을 수여하며 의미를 다졌다.


이에 (주)나우미 회장 이숙재, (주)다인콘텐츠컴퍼니 대표 겸 영화감독 김영언은 방송통신위원장 신상진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주)나우미 부대표 김원태·기획이사 문정일이 상장을 받았다. 그 밖에 대회에서 입상한 참가선수들도 김태년 국회의원으로부터 수상했다.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이바지한 수상자들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나은 월드뷰티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본 대회 부대회장을 맡은 김영언 감독은 표창을 받은 것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대회를 참가한 모든 선수들과 임원진들에게 축사를 했다.

또한 대회의 성공개최에 협력 후원한 (주)나우미의 이숙재 회장은 축사를 통해 참가선수들을 격려하고, 포상으로 외국 선수들 1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피치코인’을 지급했다. ‘피치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규 암호화폐로 실용적인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제 7회 월드뷰티페스티벌은 오는 6월 4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