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최정수한자속독™ 발명특허 융합교육이란?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된다.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된다.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한자습득용 속독책자(한자속독) 발명특허(10-1297651호) 획득한 한자속독은 교육의 우수성이 입증되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유사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는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유사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유사 한자속독에서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인터넷신문에 보도했지만 최정수한자속독™의 한국한자속독강사 자격증은 정상적이란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고 전하며

“그러면 그동안 100여회 허위 보도한 것을 뉘우치고 사과해야 될 텐데 지금은 또 자격증 관련 보도는 하지 않고 다른 엉터리 내용 등을 가지고 모함하는 기사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이니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고 강조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


<100人클럽(수강생 100명) 최정수한자속독 파이팅!> 윤정애 한자속독™ 전문 강사

최정수한자속독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우리 선생님들 참 바쁜 3월을 보내고 조금 여유를 찾은 4월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 또한 너무 정신없는 3월을 보내고 100인 달성 글을 올리라는 본부장님의 말씀에 멋쩍기도 하고 여유가 없어 차일피일 미루다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한 학교에 100인 달성했다는 소식에 신입 선생님들께서는 "나는 어느 세월에 100인 클럽에 들지?" 또 계속 수업해 오시는 선생님들 중에는 "내가 윤 선생님보다 더 수업 준비 철저히 하고 더 열성적으로 잘 가르치는데 왜 나는 100인 클럽에서 거리가 멀까?"라고 생각하시는 선생님들도 계실 겁니다.

맞습니다. 우리 선생님들 모두 너무 열심히 잘하고 계시구요. 다만 저한테는 좋은 조건이 주어졌습니다. 첫째, 한자속독의 진가를 알아봐 주시는 학부모님이 계십니다. 꼭 최정수한자속독은 들어야 한다며 입소문 내 주시는 학부모님 덕분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둘째, 어려움을 견뎌내며 묵묵히 공부해 가는 저의 보물 학생들입니다. 학기가 바꼈음에도 기존 수강생이 그만 두지 않고 계속 수강하는 바람에 1학년 신입생이 수강신청을 많이 못했답니다. 그리고 이번 면접시에도 선생님이 꼭 합격했으면 좋겠다고 많이 응원해 주고 걱정해줘서 너무나 가슴이 뭉클했고 감사했습니다.

셋째, 작년부터 학교에서 50분 수업을 방과후 모두 40분 수업으로 전환하는 바람에 4교시로 연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조강사를 쓰지 않고 제가 감당할 수 있는 학생만큼만 수강신청을 받았는데 학부모님들 사이에 왜 이렇게 한자속독 수업을 듣기 힘드냐고 반을 더 늘려야 하지 않느냐는 말이 돈다는 소식을 듣고 조심스레 계약 전에 학교에 문의했더니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넷째, 어려움이 생겼을시 늘 지원사격 해주시는 든든한 최정수한자속독 선생님이 계십니다. 모두들 너무 감사하고 책임감이 배로 느껴져 마음이 무거워 마냥 좋지만은 않습니다. 한자속독 선생님들~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최정수한자속독™ 파이팅!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