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전동칫솔 전문회사 쿨샤는 30일 “최근 배우 조인성과 쿨샤 광고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조인성은 2년 연속 쿨샤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어김없이 신뢰성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과시하며 대중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는 조인성을 다시 한번 모델로 선정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쿨샤는 지난해 조인성을 기업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첫 PR 광고를 선보인데 이어, 신뢰성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기업 모토와 조인성의 세련되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재계약을 체결했다.

쿨샤 관계자는 “이번 재계약은 쿨샤와 배우 조인성 사이의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됐다. 쿨샤는 지난해 조인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뒤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큰 도움을 받았다. 실제 배우 조인성을 모델로 기용 후 브랜드 인지도, 매출상승에 큰 영향을 주었는데, 특히 브랜드 모델로서 브랜드홍보 및 프로모션에 배우 조인성씨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것은 물론, 주변 지인들에게 쿨샤제품을 선물하는 등 제품홍보에 앞장서 와주었던 것이 큰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자동칫솔(전동칫솔) 쿨샤는 치과에서 권장하는 올바른양치질을 자동으로 구현 기능이 탑재된 전동칫솔 제품으로 3개의 브러시가 쓸어내림과 왕복을 동시에 구현해내는 차세대 자동칫솔이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1월 에누리 가격비교 통계자료에서 42%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해외에서도 바이어들간에 치열한 총판 경쟁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