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홍수현이 파란만장 삼각 로맨스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미모, 학벌, 스펙을 고루 갖춘 엄친딸 ‘김경하’ 역을 맡은 홍수현이 이창엽(최용 역), 고윤(박현빈 역)과 호흡을 맞추며 상황에 따른 섬세한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

지난 29일 방송된 22회에서는 현빈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경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경하는 현실적으로 집안 차이가 나는 용이와 헤어진 후 결혼 전제로 소개 받은 변호사 현빈과 만나오던 상황. 경하는 현빈이 자신이 꿈꾸던 이상적인 결혼 상대자임을 알면서도, 막상 사랑 없는 결혼을 제안 받자 한없이 복잡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경하는 용이를 찾아가 현빈의 프로포즈 사실을 털어놓으며 저돌적으로 스킨십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좋은 남자지만 용이처럼 자신을 미치게 하지는 못한다고 울부짖으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든 것. 휘몰아치는 감정에 몸을 맡긴채 격정적인 스킨십을 나누는 경하의 모습은 애틋하고 슬픈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이처럼 홍수현은 이창엽, 고윤과 얽히고설킨 파란만장 삼각 로맨스를 이끌며 깊이 있는 연기내공을 발휘하고 있다. 사랑 없는 결혼을 씁쓸해하면서도, 선뜻 현실의 가시밭길 사랑을 선택하진 못하는 갈팡질팡한 심리를 디테일하게 묘사하며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한 것. 특히 완벽한 케미본능으로 두 남자 사이를 아우르는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의 삼각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홍수현을 비롯해 김지훈, 김주현, 이규한,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