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비주얼 돋보이는 화이트 글리터 룩으로 시선 싹쓸이.."뷰티 MC 도전 합격점”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구하라가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첫 방송부터 완벽한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JTBC4 뷰티 예능 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 MC를 맡은 구하라가 사랑스러운 매력과 능숙한 진행 솜씨를 뽐내며 ‘뷰티 요정’의 귀환을 알린 것.

구하라는 ‘스파클링 스프링’이라는 주제에 맞춰 인어공주 콘셉트의 화이트 컬러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첫 등장, 순백의 천사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싹쓸이했다. 여리여리한 살구빛 메이크업과 밀크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형형색색의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세련미까지 더했다.

그런가 하면 구하라는 상냥하고 싹싹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황승언의 의상을 칭찬하고, 이수현에게는 “막내가 있으니까 든든하다”라며 아낌없이 애정을 표현, 살가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좋게 만들었다. 또한 신상 뷰티템의 사용법과 촉감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부분을 요목조목 빠짐없이 설명하며 꼼꼼한 성격을 자랑했다.

이처럼 구하라는 ‘마매뷰’ 첫 출근부터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소 가득한 리액션과 열정적인 뷰티템 체험 정신으로 뷰티 MC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발휘했다는 평. 뷰티 예능 MC부터 네일 에세이 발간까지 다양한 경력을 쌓아온 ‘만능 뷰티 요정’ 구하라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구하라를 비롯해 배우 황승언, 가수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MC로 출연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