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비주얼과 실력까지 모두 겸비한 ‘음원 강자’ 가수 헤이즈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헤이즈는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과 함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붉은기가 살짝 도는 아이 메이크업에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그녀만의 감성으로 완성했다.

화보 속 헤이즈는 해마 자수 포인트의 셔츠형 재킷과 슬리브리스 원피스,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블루와 옐로우 배색의 컬러 원피스로 마치 바닷속에 들어 온 듯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헤이즈가 착용한 재킷과 원피스는 모두 ‘코오롱스포츠’의 ‘씨 호스 씨 러브 (SEA HORSE SEA LOVE)’ 캡슐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씨 호스 씨 러브’는 국내 동식물을 지정·보호하는 코오롱스포츠 ‘노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6년도에 시작해 이번이 네 번째 캠페인이다. 이번 ‘씨 호스 씨 러브’ 캠페인은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를 보호하기 위해 가수 헤이즈와 협업하여 음원 및 뮤직비디오 제작하였으며, 컬렉션 티셔츠 판매 금액의 10%를 해양환경공단에 기부하는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코오롱스포츠x헤이즈의 패션 화보는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DAZED) 코리아 5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