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5일 오후 배우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햇볕이☀️✨"라는 글과 함께 화창했던 봄날을 만끽하고 있는 일상을 담은 셀피를 한 장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오랜만에 깨끗해진 하늘아래 멋드러지게 드러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어느 루프탑 카페 한편에 앉아 눈부신 봄볕 빛무리 속에서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눈을 뜨기 힘들 정도로 환한 봄 햇살 속에서도 당당히 여신미모를 뽐내고 있는 박규리의 아름다운 자태에 눈을 뗄 수 없다.

한편, 오는 5월 19일 생일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으로 알려진 박규리는 KBS W '더 뷰티어위크'에 이어 네이버TV와 티빙에서 오는 5월 3일 첫 방송되는 웹 뷰티예능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S/S'에서도 MC를 맡아 뷰티 멘토로서 활약하게 됐으며, 명품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는 스타 파티쉐와 아름답고 낯선 여자가 우연히 엮이면서 서로가 원하는 사람을 죽이는 교환 살인을 모의하는 이야기를 그린 정지영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영화 '밀약'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규리는 영화 '밀약'에서 극중 대기업 회장의 하나뿐인 손녀이면서 외진 휴게소 카페테리아에서 일하는 사연 있는 여자 '은정' 역으로 분해 서주하의 조력자로 나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