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서효림이 화보 같은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서효림의 소속사 콘텐츠Y 측은 최근 공식 포스트(http://post.naver.com/contenty)를 통해 여유로움이 물씬 풍기는 서효림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짧은 단발머리에 톤 다운된 블루 새틴 원피스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서효림의 모습은 포지타노의 아기자기한 풍경과 조화를 이루며 ‘안구 정화’를 선사한다.

또한 서효림은 돌담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며 편안한 미소를 짓고, 선글라스를 낀 채 브이(V) 자를 그리는 등 편안한 포즈로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자유로운 모습으로 평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서효림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그림 같은 비주얼을 완성한 것. 서효림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본 네티즌들은 “효림 누나 사진들 보니까 저도 떠나고 싶어요”, “제가 다녀온 곳이랑 똑같아요!”, “멋진 사진들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효림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미워할 수 없는 철부지 마마걸 ‘하연주’ 역으로 분해 사랑꾼 아내이자 엄마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살려낸 바 있다. 연기 외에도 케이블TV 스카이트래블 ‘나 혼자 간다 여(女)행: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기부 프로젝트 캠페인 ‘세이브펫챌린지’ 등에 참여하며 예능, 사회 공헌 활동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서효림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