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마마무 솔라가 여섯 번째 '솔라감성'을 발표한다.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의 솔라가 24일 '솔라감성' Part.6를 발표한다. 이번 '솔라감성'에는 총 4곡을 수록했으며, 이례적으로 전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또한 기존에 발표됐던 곡들과 신곡을 담은 LP를 발매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젝트 앨범으로 잊혀져 가는 명곡들을 솔라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하며 진솔하고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는 음악으로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솔라는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시작으로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행복을 주는 사람', '외로운 사람들', '가을편지' 등을 자신만의 감성과 보컬 색깔을 표현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솔라감성' Part.6에서는 기존과 다르게 총 4곡이 수록되며,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남다른 정성을 쏟았다.

특히, 마마무 여섯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솔라의 자작곡 '별 바람 꽃 태양'이 솔라 버전으로 새롭게 담기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솔라감성'은 LP(long-playing record)로 발매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기존에 발표된 곡과 신곡 4곡까지 포함한 총 11곡이 담긴 LP판으로 출시된다.

LP만이 가지는 따뜻함이 솔라의 따뜻한 감성과 더해져 아날로그 감성을 소환하며,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솔라는 오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에서 '솔라감성'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솔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솔라감성' Part.6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