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희정이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 캐스팅 됐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배우 김희정이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극 중 김희정이 맡은 ‘허용심’은 시조모에 이어 시모, 그 다음에 본인까지 3대째 콩나물 국밥집을 지켜오고 있는 주인이자, 손 맛이 용하다고 해서 ‘용 아줌마’ 로 불리는 인물이다. 친절 하지만 진상 손님한텐 단박에 욕쟁이 아줌마로 변신하며 ‘욕 아줌마로’ 통하는 등 극의 재미와 중심을 단단히 잡아주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김희정은 명실상부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렇기에 이번에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MBC ‘비밀과 거짓말’은 오는 6월 초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