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실력파 래퍼 면도가 작년 10월 NBA 스타 코비 브라인언트를 위한 헌정 곡 ‘Black Mamba’이후 6개월만에 새 싱글 ‘Rockstar with No Guitar’로 컴백한다.


새 싱글 ‘Rockstar with No Guitar’는 면도의 멜로디컬한 랩과 RGB 시리즈의 앨범들을 통해 합을 맞춘 프로듀서 ‘badassgatsby’의 작/편곡이 잘 어우러졌다. 여기에 중독성 있는 훅, 기타 리프의 락적인 요소, 그리고 마지막으로 같은 ‘Gimchi Hill Gang’ 크루 소속인 ‘Kidk Kidk’의 러프하지만 타이트한 피쳐링 랩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에서 Rockstar는 ‘Rock 장르의 음악을 하는 유명 뮤지션’ 정도로 해석되겠지만, ‘myunDo’는 Rockstar의 멋과 태도에 중점을 두었고 대부분의 Rockstar 들처럼 그 또한 본인의 목소리의 영향력이 더 커지길 바라며, 또한 내면에 잠재해있는 제멋대로인 락스타의 본능을 스스로 끄집어내길 바라는 마음에 본인 스스로를 “Rockstar with no guitar” 이라고 표현하였다.

수많은 공연과 행사 무대에서 대중과 호흡해온 면도가 발표하는 새 싱글 ‘Rockstar with no guitar’는 오는 1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