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당후사의 정신으로 민을 섬기는 정치인 다짐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6.13 지방선거 부산 수영구청장으로 출마했던 한선심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공천 확대가 아니라 핍박공천이라는 참혹한 결과를 안타까워하며 아름다운 공천승복 발표문을 전했다.

한선심 후보는 “존경하는 부산시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수영구청장 예비후보 한선심입니다. 저는 오늘 자유한국당의 결정을 받아들여 6.13지방선거 수영구청장 예비후보직을 사퇴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지만 그것이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한 알의 죽은 밀이 되는 길을 선택하고자 합니다.”

“수영구를 위한 경제, 수영구를 위한 의료복지, 수영구를 위한 문화와 교육으로 ‘명품도시 수영구’를 만들고자 했던 소망을 잠시 접어둘까 합니다.”

“수영구청장 후보에 대한 공천의 과정과 결과 앞에서 다시 한 번 절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결정이 공천 확대가 아니라 핍박공천이라는 참혹한 결과였기 때문입니다.”

“저는 공천 탈락 이후에 무소속 출마 등의 방법으로 억울함을 씻고 지역경제와 정치발전을 도모하라는 권유를 수차에 걸쳐 받았으나 저는 수영구청장 후보이기에 앞서 자유한국당의 당원입니다.”

“저를 둘러싼 당의 결정이 비록 비원칙적이고 약속과 기대를 저버린 불합리한 것일지라도, 담담히 받아들이고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승리를 위해 헌신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 결정을 ‘아름다운 공천승복’이라고 감히 부르고 싶습니다. 저 한선심은 ‘아름다운 공천승복’을 통해 ‘보수승리’의 밀알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수영구청장 선거에서 자유한국당 후보가 반드시 승리하여 17만 수영구민과 함께 행복한 수영구를 만들어줄 것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국민을 섬기는 정치인, 지역에 봉사하는 일꾼으로 늘 최선을 다하는 한선심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