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는 트와이스 멤버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이 참석해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포토타임과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고 새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기대감을 전했다.

'만인의 걸그룹'으로 견고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미니 4집 앨범 타이틀곡 '시그널'에 이어 두번째로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곡 '왁 이즈 러브?'로 컴백하며, 또 한번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5집 앨범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댄스곡으로, 사랑을 글로 배운 소녀들의 귀여운 호기심과 상상을 가사에 담아냈다.

한편, 쇼케이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앨범 '왓 이즈 러브?'는 동명의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를 비롯해, 멤버 정연과 채연이 작사에 참여한 2번 트랙 '스위트 토커'와 멤버 지효가 작사에 참여한 3번 트랙 '호' 등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새 앨범 '왓 이즈 러브?'를 통해 2018년의 힘찬 출발을 알린 트와이스의 연속 히트 행진이 이어질지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