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식물의 성장 및 면역력에 대해 세계적인 기술을 가진 국내 바이오 회사인 (주)내츄럴바이오가 베트남에 진출했다. (주)내츄럴바이오의 바이오 기술은 친환경 보조사료 기술로 동물과 식물의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면역력을 길러주고 성장과 생산량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더구나 (주)내츄럴바이오의 보조사료 바이오 기술은 항생제나 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유전자조작을 하지도 않고도 동물과 식물이 건강하게 자라고 순수 보조사료만으로 각종 가축들의 생산성이 높아진다고 한다.

특히 일반 닭의 4~5배인 5Kg 이상의 건강한 슈퍼닭을 2~3개월만에 생산하여 이 기술을 ㈜에코스마트글로벌(회장 이완교)을 통해 850만명의 회원을 가진 베트남의 장애인재단과 합작하여 베트남 호치민에서 슈퍼닭을 기르기 시작한다고 한다. 베트남 슈퍼닭 사업은 부족한 식량에 대비한 미래사업의 하나로 국가사업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주)내츄럴바이오의 바이오기술은 현재 아시아에 적극적으로 소개가 되고 있으며 많은 나라에서 관심을 가지고 미래 식량사업에 대한 비즈니스로 검토 중에 있다고 한다. 우리 바이오기술이 해외로 진출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라며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고민하고 있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및 구제역 같은 전염병이 하루 빨리 사라지기를 고대해 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