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오민석의 대본을 향한 열정이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 연출 최윤석, 유영은)에서 매력만랩 강력 2팀의 팀장 계성우로 활약 중인 오민석의 현장 모습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매회 배우들과의 특급 케미는 물론 디테일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오민석의 숨은 노력을 엿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다름 아닌 장소, 시간 불문 대본을 향한 그의 열정이 담긴 것. 촬영 중간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그의 모습은 ‘일하는 남자의 정석’을 보여주며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같은 대사도 다양한 톤으로 읊어보며 상황에 맞는 톤을 찾는가 하면, 꼼꼼하게 본인이 등장하는 장면과 대사 하나하나를 체크하는 모습에서는 연기를 향한 그의 열의와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극 중 하완승(권상우 분)과의 으르렁을 비롯, 유설옥(최강희 분)과의 불꽃 튀기는 추리 대결, 조인호(김원해 분)와의 톰과 제리 못지 않은 관계, 황재민(김민상 분)에게 받는 무한 굴욕까지. 나왔다 하면 무한 재미를 선사하며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오민석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