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도완이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의 틈새 로맨스를 책임지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마성의 패션모델 ‘유주환’ 역을 맡은 김도완이 ‘박혜정’ 역의 오하늬와 귀요미 커플로 활약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지난 2일 방송된 14회에서는 혜정과 첫 데이트를 하게 된 주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주환과 혜정은 패션쇼장 앞에서 우연히 만나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한 뒤, 세주(김민재 분)와의 인연으로 다시 만나게 된 상황. 주환은 혜정을 보자마자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재회의 기쁨을 표현하는가 하면, “진짜 많이 보고 싶었다”고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는 등 거침없는 직진 고백으로 심쿵을 선사했다.

또한 두 사람은 각자 반려동물 거북이와 이구아나를 친구라고 소개하며 서로를 운명이라고 여기는 등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대화로 웃음을 유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안방극장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이어 짧은 만남을 뒤로 한 이별의 순간에는 잡은 손을 쉽사리 놓지 못하고 아쉬움을 드러내며 첫 데이트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한 ‘핵달달’ 케미로 진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김도완은 우도환-박수영의 아슬아슬한 로맨스와 사뭇 느낌이 다른 ‘사이다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설렘 온도를 급상승 시키는 김도완의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에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봉인해제 됐다는 평. ‘위대한 유혹자’ 속 깨알 관전포인트로 작용할 김도완의 로맨스에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김도완을 비롯해 우도환,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