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일본의 국민그룹 SMAP 출신 3인의 새로운 정규 프로그램에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가 오늘(1일) TV아사히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아베마TV의 7.2時間レギュラー放送 ‘新しい別の窓(새로운 다른 창)'에 전격 출연한다. ‘새로운 다른 창’은 SMAP 출신의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카토리 싱고가 진행하며, 여자친구는 프로그램이 새롭게 정규 편성된 이후, 첫 게스트로 등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베마TV의 7.2時間レギュラー放送 ‘新しい別の窓(새로운 다른 창)'은 SMAP 출신 3인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카토리 싱고가 7.2시간 동안 진행하는 정규 방송으로, 매월 첫째주 일요일에 생방송 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여자친구는 오늘(1일) 첫 생방송 중에 출연해 SMAP 출신 3인과 만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앞서 SMAP 출신 3인은 지난 11월 ‘72시간의 진심 텔레비전’을 진행, 72시간 동안 방송에 출연하며 7400만 명이라는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그 이후, 새롭게 정규 편성되는 7.2時間レギュラー放送 '新しい別の窓(새로운 다른 창)'에도 일본 현지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는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일본 활동의 분위기가 상당히 고무적이다.

여자친구는 5월 23일 일본 데뷔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일본 사전 프로모션을 위해 현지에서 기자회견 및 프리미엄 쇼케이스, 언론 매체 인터뷰, 대규모 페스티벌 참석 등 바쁜 일정을 소화중이다.

여자친구는 이번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주요 언론들의 집중적인 보도와 관심을 비롯해 엄지의 유명 패션지 ‘팝틴’ 전속모델 발탁, SMAP 前멤버 3인과의 방송 출연 등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공적인 일본 데뷔 신호탄을 쏜 여자친구는 5월 23일 데뷔 베스트앨범 '今日から私たちは~ GFRIEND 1st BEST' 발표하고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