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31일 오후 배우 구하라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공식 SNS를 통해 "#구하라 #서울메이트 ➡ 싱글벙글 녹화 중인 하라구 포착! 귀염포텐 터진 하라 씨의 대기실 셀카는 특별 서비스!! 오늘도 '서울메이트' 본방사수 함께 해요^0^ #카메라_안_돌아가도 #미모는_열일_중 #오늘은_절친3인방과_노래방 #기대기대"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구하라가 출연중인 올리브TV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 배우 구하라 출연 올리브TV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사진제공=콘텐츠와이 공식 SNS)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라인 배색 핫핑크 블라우스로 완성한 핑크핑크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인 채 '서울메이트' 녹화장에서 무릎담요를 덮고서 싱글벙글 해맑게 미소 짓고 있다. 늘 열일중인 인형미모를 뽐내며 촬영을 잠시 쉬는 동안 귀염포텐을 퐁퐁 터트리고 있는 구하라의 러블리한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또 구하라는 '서울메이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공개된 거울 셀피에서도 심쿵을 부르는 귀여운 볼쁘이 포즈로 요정처럼 사랑스럽게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어 눈길을 뗄 수 없게 한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등장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예의 바른 모습으로 방송을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던 구하라는 KBS 2TV '해피투게더3 - 센 언니들 특집'에 출연해 내숭제로의 거침없는 토크와 여전한 예능감을 발휘하는가 하면,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올리브TV의 글로벌 홈 셰어 리얼리티 ‘서울메이트’ 에도 호스트로 출연해 메이트들을 살뜰히 챙기고, 대화를 통해 취향을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등 따뜻한 언니미를 선보이는 등 매번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거침없는 예능 행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