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젯 가공 솔루션의 선도적 기술 한자리 모아

워터젯 전문 기업인 티오피에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생산 제조 기술 전시회인 SIMTOS(심토스)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티오피에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인 한국관 2홀에 위치할 예정으로, 이번 SIMTOS 2018에 총 3종류의 모델을 선보인다.

티오피에스와 티오피에스가 속해있는 Shape Technologies의 워터젯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술, 초고압 기술이 응축된 Mach500, 정밀 절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Nanojet,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3면 접근 방식의 Mach 200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ch 500과 Nanojet은 실제 가공을 통해 초고속, 초정밀 가공을 현실화 한다. 이와 더불어 소재의 자유로운 로딩/언로딩이 가능한 Mach 200과 Mach 200 전용 베벨 절단·테이퍼 보정이 동시 작업 가능한 5축 헤드인 피봇+를 전시·예약 판매해 전시회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를 총괄하는 티오피에스 이민규 이사는 “티오피에스와 Shape 그룹이 가진 독보적인 초고압 기술과 초정밀, 5축·Non-taper·Compass 등의 다양한 워터젯 솔루션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워터젯 업계 유일의 유지보수 및 사전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인 TopsCare와 노후 증압기(초고압 펌프의 핵심부품) 보상 판매 이벤트를 전시회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부품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고 이번 전시회를 통한 원스톱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