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최근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박서준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윤식당2’에서 알바생으로 활약하며, 스페인어로 손님을 응대하는 등 센스 넘치는 모습과 배려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박서준의 성실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여행에 대한 높은 애정이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공식모델로 선정됐다.

박서준은 새롭게 선보이는 영상광고에서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MAX)와 함께 전세계 190만개 호텔을 한번에 비교해, 모든 유형의 여행자에게 최적화된 최고의 호텔을 찾아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금일 TV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박서준은 앞으로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을 대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의 최리아 마케팅 이사는 “탄탄한 연기력과 건강하고 신뢰감 가는 이미지를 지닌 배우 박서준과 함께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하고 신뢰성 있는 콘텐츠들의 매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준을 통해, 현재 20-30대를 주 타겟으로 해온 호텔스컴바인이 다양한 소비자 타겟 층에 소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4월 2일부터 박서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신규 영상광고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호텔스컴바인의 공식 포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 및 감상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1명), 갤럭시 S9+(1명), 제주 여행지원(1명, 항공지원금 20만원 및 제주 신라호텔 2박 숙박권), 여의도 글래드호텔 맥스룸(2명),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30명), 호텔스컴바인 효리네담요(40명), 호텔스컴바인 아이링(5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20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