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공유의 감미로운 눈빛을 담은 광고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됐다.



역사와 전통, 추억과 향수가 공존하는 천년고도 경주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공유는 전통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못지 않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심플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함을 더했다.

특히 부드러운 컬러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공유의 봄 패션에 한국의 전통이 살아있는 고택과 고즈넉한 동네 골목길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공유는 심플한 트렌치 코트, 점퍼로 스타일리쉬한 남자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니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워너비 남친룩을 완성했다.






공유의 감미로운 매력과 진한 남성미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과 함께했으며 전통과 추억을 찾아 떠난 경주에서의 고즈넉한 일상을 통해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에피그램 브랜드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한편, 공유의 일상이 담긴 에피그램 화보는 전국 에피그램 매장에서 스타일북으로 만날 수 있으며 공유가 착용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바이시리즈(www.byseries.com)와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