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도완이 새로운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에서 마성의 패션모델 ‘유주환’ 역을 맡은 김도완이 오하늬(박혜정 역)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지며 안방극장에 달콤한 설렘을 전한 것.

지난 26일 방송된 9회에서는 패션쇼장 앞에서 혜정과 마주친 주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주환은 패션쇼 배너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던 혜정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마음을 빼앗긴 듯 오묘한 눈빛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한 주환과 혜정 사이에 로맨틱한 기류가 형성되며 앞으로의 쌍방 로맨스를 암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이날 김도완은 말 한마디 없이도 간질간질한 설렘의 감정을 눈빛으로 뿜어내며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임팩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것. 특히 패션모델 역할에 걸맞는 화려한 슈트와 개성 강한 메이크업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한 몫을 더했다.

이처럼 김도완은 ‘위대한 유혹자’ 속 새로운 러브라인의 물꼬를 트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김도완의 상대역 오하늬는 극 중 국내 1위 F&B 기업의 막내딸로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인물이기에, 별안간 찾아온 사랑에 불꽃 튀는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 ‘위대한 유혹자’ 속 깨알 재미를 선사할 김도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도완을 비롯해 우도환,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