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엔그룹, 김슬기-류혜영-이민지 등과 함께 연기 전문 매니지먼트사 눈엔터테인먼트 신설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슬기가 ㈜코엔의 연기 전문 매니지먼트 자회사 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연극 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온 김슬기는 2011년 tvN SNL 코리아 시즌1에 크루로 합류하게 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 이후 드라마 tvN <이웃집 꽃미남>, KBS2 <연애의 발견>, tvN <오 나의 귀신님>, MBC <세가지색판타지-반지의 여왕>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20대를 대표하는 여성 연기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김슬기는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에서 ‘콘스탄틴’ 역으로 5년 만에 연극 활동에 나섰으며, 배우 이순재와 세대를 뛰어넘는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슬기는 자신만의 캐릭터와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훌륭한 재원이다.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눈엔터테인먼트는 김슬기 외에도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배우 류혜영, 이민지 등 자신만의 캐릭터가 분명한 실력파 연기자들과 함께 연기 전문 매니지먼트로의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