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홍수현이 첫 회부터 롤러코스터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들었다놨다 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MBC UHD 새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에서 미모, 학벌, 스펙을 고루 갖춘 엄친딸 ‘김경하’ 역을 맡은 홍수현이 달달함과 짠내를 오가는 로맨스를 그려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

극 중 연인 최용(이창엽 분)과 다정하게 클라이밍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첫 등장한 홍수현은 진한 핑크빛 무드로 설렘을 선사했다. 부모님의 연락에도 거짓말을 하며 비밀 연애를 즐기는가 하면, 첫 키스의 추억을 회상하며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등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한 것. 하지만 이도 잠시, 둘의 관계를 눈치챈 아버지 김원용(정보석 분)에게 결혼정보회사를 통한 조건 결혼을 압박 받는 모습으로 가시밭길을 예상케했다.

이후 부모님의 성화에 못 이겨 맞선을 받은 사실을 최용에게 들키고 만 김경하는 짠내나는 이별을 맞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자신이 장난감이었냐는 최용의 말에 마음과 달리 “나쁜 놈. 그래 장난감이다. 내가 너 데리고 놀았다”라고 말하며 최용의 뺨을 때린 경하는 진심으로 행복을 바란다며 착잡한 이별을 통보 받아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홍수현은 달콤한 케미부터 가슴 아픈 이별까지 휘몰아치는 로맨스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용을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부모님의 기대또한 충족시키고자 하는 현실적인 마인드의 복합적인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해냈다는 평. 첫 방송부터 섬세한 연기와 물오른 비주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 홍수현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수현을 비롯해 김지훈, 김주현, 이규한 등이 출연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