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배종옥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은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주역인 배종옥,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가 함께 진행한 화보 현장으로 지난 21일 화보 공개와 함께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띈 컷은 배종옥만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촬영된 컷을 보고 해맑게 자신의 카메라에 담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다. 이는 배종옥만의 천진난만한 순수함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다음 컷에는 극 중 베테랑 경찰인 배종옥과 경찰 시보인 이광수가 함께 담겨 있다. 자연스럽게 팔을 어깨에 올리는 것은 물론, 바라보는 시선과 포즈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아직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한 두 사람만의 또 다른 특급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종옥은 경찰서 여청계 수사팀 경감이자 오양촌(배성우 분)의 아내 안장미로 분해 드라마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자신의 삶을 위해 조금씩 변해가는 모습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그녀가 보여주는 심도 깊은 명품연기는 극을 더욱더 빛나게 하며 다양한 시청 포인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배종옥을 비롯해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가 열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