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스타일에 하이 테크닉으로 가볍고 편한 착화감까지 더한 혁신적인 새로운 아이템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이 26일 새로운 실루엣의 DMX 퓨전 나이트러너 (DMX Fusion Night Runner)를 론칭했다. 남녀 구분 없이 신을 수 있는 DMX 퓨전 나이트러너는 1997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리복 클래식의 대표 러닝 슈즈로 자리매김한 DMX Run 라인에 이어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가볍고 편한 쿠셔닝과 함께 유니크 한 디자인으로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다 갖춘 올 봄의 ‘잇 템’이다.


2018년의 트렌드를 이끌며 선보인 퓨처리즘 디자인의 DMX 퓨전 나이트러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불어 넣으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과 주목을 받았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바디 라인과 리듬감 있는 솔의 라인이 결합되어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형학 지도의 등고선에서 영감을 받은 신발의 아웃솔이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아웃솔에는 공기가 유연성 있게 움직이며 견고한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전해주는 DMX(Dynamic Motion Control) 테크닉을 더했다.

발등 부분은 울트라 니트 소재로 전체를 감싸주는 한편 심리스 소재의 니트로 더욱 편안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컨템포러리한 심미적 감각까지 더했다. 또, 심플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보다 깔끔하고 담백한 이미지도 놓치지 않았다. 엔지니어드 후크와 플렉서블한 운동화 끈으로 착용자의 발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섬세한 디테일까지 살렸다. 이번 론칭에서는 화이트, 블랙의 두 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리복 클래식 마케팅 팀은 "이번 DMX 퓨전 나이트러너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완벽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DMX 퓨전 나이트러너를 통해 새로운 룩과 한 걸음 앞서나가는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한다”며, “이번 론칭을 통해 틀에 갇혀지지 않은 다양한 패션의 영역과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모던한 감성을 표출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리드할 미래형 슈즈로 재해석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번 DMX 퓨전 제품은 리복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