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배종옥이 매주 주말 밤 tvN ‘라이브(Live)’를 통해 시청자들의 힘찬 응원을 받고 있다.


대중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며 시청률과 더불어 나날이 호평세례를 받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속 안장미(배종옥 분)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으며 그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극 중 안장미는 경찰서 여성 청소년계 수사팀 경감이자 오양촌(배성우 분)의 아내 그리고 한 가정의 엄마이자 누군가의 딸로 살아가며 단 방송 4회만에 4,50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녀의 가슴 속 깊숙이 파고드는 섬세한 감정연기는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 찬사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처럼 엄마, 아내, 딸 그리고 경찰이라는 이름 하에 살아가는 안장미에게 우리가 이토록 열광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그녀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의 자화상을 그려 나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우리는 태어나 하나의 이름을 가지고 시작했지만, 삶을 살아갈수록 하나씩 또 다른 이름을 얻으며 정작 내가 만들어 나가야 하는 나의 삶을 잊고 지내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던 찰나, 이혼선언과 함께 자신의 본 모습을 조금씩 찾아가는 안장미의 모습에서 공감대를 얻으며 나도 모르게 내 삶을 술회하고 있었을지도. 그렇기에 보는 이들의 마음은 안장미가 더욱더 빛나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어쩌면 이와 같이 어떤 이에게는 늦은 나이라 일컬어 질 수 있지만, 결코 지금이 늦지 않았음을 말하며 천천히 삶의 변주곡을 써 내려가는 안장미의 이러한 모습에 시청자들의 사랑이 쏟아지는 이유가 아닐런지. 한편, 지구대 경찰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그리는 데에 그치지 않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각 캐릭터의 목소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