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화제의 맥심(MAXIM) 4월호 표지 모델,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수미의 정기구독자 한정판 표지가 추가 공개됐다.


서정적인 분위기에 흰 수영복을 입고 관능미를 드러낸 일반 표지와 달리 금빛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과감하고 건강미 넘치는 이수미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채희진 에디터는 "정기구독자용 표지는 맥심 애독자만을 위한 표지인 만큼 보다 과감한 컷을 선택한다"라고 설명했다.

매해 펼쳐지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맥심의 10만 구독자가 참여해 오직 독자 투표로 모델을 선발한다. 콘테스트 우승자는 다음 해 맥심의 표지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본업이 필라테스 강사인 이수미는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로서 4월호 표지를 단독으로 장식하게 됐다.

정기구독자 한정판 맥심은 서점이나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일반 표지와 달리, 맥심 정기 구독을 신청한 독자에게만 배송된다.

미스맥심 이수미의 관능적인 화보로 문을 연 2018년 맥심 4월호에서는 '믹스나인'에서 화제가 됐던 코코소리의 김소리, 운동화 SNS 인증샷으로 대세가 된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누적 시청자 1억 2천만 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 풍월량, UFC 선수 김동현, 배우 공민규와 미스맥심 이하니가 함께한 데님 패션 화보,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등 알찬 콘텐츠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