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극본 정하연 연출 정지인)가 많은 시청자들의 기다림 속에 3월 21일 첫 방송 되었다.


21일 첫 방송에서는 주요 캐릭터들의 스토리와 함께 진료를 받고 돌아간 ‘남현주(한혜진 분)’에게 검사 결과가 잘 못 전달 되었다는 장면을 그려 본격적인 사건을 알렸다. 이때 의사로 등장하는 ‘장석준(김태훈 분)’과 함께 등장한 간호사 ‘김은미(성령 분)’의 연기가 호평을 받았다.

‘은미’는 잘못 된 검사 결과에 다시 병원을 찾은 ‘현주’를 안내하며 ‘석준’에게 “환자분이 무척 예민해요. 잠깐 화장실 가겠다고 해서 두고 왔는데 가 볼게요” 라며 방을 나선다.

이때 ”자신의 행동을 자신의 의사로 억제할 수 없는 단계! 도망쳤을지도 몰라”라는 ‘석준’의 말을 들은 ‘은미’는 초초하게 병원을 뛰어다니다 사라진 현주를 발견한다.

은미는 처음에는 다소 화가 났지만 이내 간호사의 본분을 깨닫고 “조금 진정 됐어요? 또 도망치면 안 돼요” 라며 환자를 진정시키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또한 진료실에서 ‘석준’에게 화가 나 밖으로 나온 ‘현주’를 붙잡으며 “장 박사님, 세계삼대 명의세요. 웬만한 환자는 봐주지도 않으세요. 성격이 좀 괴팍하고 그러셔도 장 박사님이 치료를 해 주시겠다고 하면 그건 자신이 있다는 뜻이에요”라며” ‘장석준’을 대한 강한 신뢰도 보여 그 관계를 궁금하게 했다.

이처럼 신인 배우임에도 순간의 상황을 잘 리드한 신인 배우 성령의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강하게 눈도장을 찍으며 그 다음 연기를 기대하게 하는데 성공했다.

한편, MBC 새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 연출 정지인)’는 매주 수요일-목요일 저녁 9시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