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접점 직원 30명 대상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이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접점 직원을 대상으로 기관연계 전문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6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한 연수는 활동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였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산림복지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국립산림치유원과 국립숲체원을 운영하며 청소년을 위한 산림교육을 하는 기관이다.

전국 국립산림치유원과 국립숲체원에 근무하는 고객지원팀, 산림교육팀, 산림치유팀 등 부서에서 고객만족도, 예약업무를 담당하는 고객접점직원 30명이 고객만족과 고객만족 결정적 순간에 대하여 ㈜엠오티코리아 양정호 강사를 초빙하여 교육하였다.

주요 프로그램은 여는 마당을 시작으로 PCSI 및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이해, 소비자태도지수 알아보기, 전략적 고객만족 개선 포인트 도출 실습, 사업별 개선과제 도출 등 다채롭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수련원은 청소년기관이나 유관기관과 협업으로 교육 요구에 따라 즉시 활용 가능한 전문연수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매월 업무담당자 요구에 의한 전문연수를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