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tvN ‘라이브(Live)’의 배종옥이 본격적으로 여성청소년과 업무를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3회에서 배종옥은 구리를 훔친 여고생들의 조서를 받는 과정에서 차분하지만 담담한 표정과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사장에서 훔친 구리의 행방을 묻는 안장미(배종옥 분)에게 퉁명스럽고 비아냥거리는 말투로 답하는 여고생들의 모습에 그녀는 미소는 띠었지만 만만치 않은 어투로 취조를 이어 나갔다. 계속된 물음에 여고생들은 나몰라라식으로 답했고, 이내 안장미의 따뜻한 미소는 온데간데 없이 웃음기가 싹 가신 진지한 표정으로 조서를 받아냈다.

이날 방송은 배종옥의 연기 내공을 엿 볼 수 있어 더욱더 눈길을 끌었다. 덤덤한 듯 말을 이어 나갔지만 그 안에 담겨 있는 말의 뼈대는 매우 단단했고, 상대를 제압하는 눈빛과 감정은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전해졌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그녀가 다져온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완성된 밀도 있는 내면연기가 전파를 타면서 드라마를 보는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배종옥표 섬세함으로 연일 호평세례를 받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