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서효림이 ‘밥상 차리는 남자’ 마지막 회를 앞두고 진심 가득한 종영 소감을 밝혔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하연주 역으로 분해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서효림이 아쉬운 작별 인사를 고한 것.

18일 오전, 서효림은 소속사 콘텐츠와이 공식 영상 채널(http://tv.naver.com/contenty)을 통해 “촬영하기 전에는 긴 호흡의 50부작을 어떻게 마무리할지 걱정이 컸는데, 같이해주신 스태프분들,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 주셔서 마지막까지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면서 “저에게는 어쩌면 평생 잊지 못할 작품, 캐릭터를 만난 것 같아서 더없이 행복하게 촬영을 했다”라며 애정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건넸다.

또한, “지난 6개월 동안 연주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청자분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효림은 극 초반 엄마 춘옥(김수미 분)과 꿀 케미를 자랑하는 철부지 마마걸로 러블리 매력을 발산, 극이 전개됨에 따라 남편 소원(박진우 분)과 서로에 대한 진심을 알아가며 사랑꾼 아내로 성장한 것은 물론 그의 혼외자 딸 한결(김한나 분)에게 진짜 엄마가 되어주는 등 한층 성숙한 연기력으로 ‘서효림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안방극장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와 함께 케이블TV 스카이트래블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간다 여(女)행: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출연, 기부 프로젝트 캠페인 ‘세이브펫챌린지’ 참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한 서효림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