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4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뷰티어위크'에서 MC와 뷰티멘토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규리가 상큼한 봄 분위기 가득한 대기실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규리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편한 자세로 메이크업을 준비하거나 셀카를 찍는 등 자타 공인 최고의 뷰티 멘토답게 굴욕 하나 없는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뷰티어위크'에서 뷰티멘토로 변신한 박규리는 뷰티에 관한 꿀팁을 공개하기 위해 직접 스케줄마다 카메라를 들고 다녔으며, 해외 출장 때에는 개인 캐리어를 공개하기도 하는 등 자신만의 현실적이면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 등을 전수했을 뿐만 아니라, 뷰티 습관이나 뷰티 아이템들에 대해 냉정하고 실용적인 평가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박규리는 평소 향수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자신이 최고로 애정하는 향수를 공개한데 이어, 향수 향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 역시 공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최근 편안한 분위기의 소소한 일상 속 섬세한 감성을 담아낸 자신의 첫 솔로 화보집 'Book of Days'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박규리는 최근 명품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는 스타 파티쉐와 아름답고 낯선 여자가 우연히 엮이면서 서로가 원하는 사람을 죽이는 교환 살인을 모의하는 이야기를 그린 정지영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영화 '밀약'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규리는 영화 '밀약'에서 극중 대기업 회장의 하나뿐인 손녀이면서 외진 휴게소 카페테리아에서 일하는 사연 있는 여자 '은정' 역으로 분해 서주하의 조력자로 나올 예정이다.

[배우 박규리 첫 솔로 화보집 'Book of Days' 메이킹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