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국내최대의 모델대회 행사인 제2회 글로벌 뷰티엑스포 모델대회가 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미용총연합회, 칸글로벌, 주)벨라랩이 공동주관 4월14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다.

1년에 2번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엑스포 모델대회는 글로벌뷰티엑스포 미용대회와 같이 진행되며 4월 14일 5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상반기는(4월14일 토요일) 미스부문 하반기는(9월달예정) 미시즈,시니어 모델을 선발하여 각분야의 뷰티모델들을 각기업체들과 1년 동안 언론과 미디어 방송을 통해서 기업 홍보모델과 방송 해외중소기업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신청자 접수는 3월25일까지 접수를 하면 되고, 20세 이상의 미혼여성이면 국적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기업체의 제품홍보와 전시등 이번대회는 아시아 16개국에 녹화 방송된다.

한편, 글로벌 뷰티 엑스포 모델 대회 조직위원회 임재수 사업단장은 이번대회에 참여한 모델들은 기업과 방송,엔터테인먼트 등에 케스팅 되어 일자리창출 및 기업과 계약 및 홍보 대사 등으로 활동 할 수 있고, Global Beauty Model 을 이끌어 갈수 있는 전문 뷰티 모델로 활동 하여 세계적 모델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할수있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글로벌 뷰티엑스포모델대회는 기업체의 후원을 통하여 글로벌 모델의 일자리 창출 및 성장을 도모하고 기업체의 해외진출등 기업체간의 상호협력이 기대되는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