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짜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는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고 강조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


<한자속독 최우수상, 우수강사 선정!> 대구교육본부 곽수연 한자속독™ 전문 강사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소식을 안고 봄처럼 다가온 대구본부 곽수연입니다.

다들 2017년은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우리는 12월이 아니라 2월이 마무리, 정리,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달이지요.
때문에 새로운 시작과 2017년의 마무리를 위해 대구 행복한학교재단에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연수를 시작하기 전 최우수, 우수 동아리와 최우수(1명), 우수 강사(11명)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 많은 방과후프로그램 중 한자속독이 1등 최우수! 최우수동아리 상금까지...
또한 300여명의 강사 중 제가 우수상을 타게 되었습니다.

더욱 대단한 일은 대구행복한학교재단에는 6명의 한자속독 선생님이 계신데 최우수 강사에 권용분 선생님, 우수 강사에 이선희 선생님과 저 이렇게 3명이나 상장을 받게되었다는 것이죠.짝짝짝짝~

다들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그냥 최정수 한자속독TM을 했을 뿐인데.
2017년 한자속독 동아리 팀장으로 권용분 선생님, 김윤정 선생님, 김인숙 선생님, 이선희 선생님, 최소영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018년도 기분 좋은 소식 100가지 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