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신화남뷰티갤러리(대표 신화남,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신화남 미용기능장은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부산시청 제1전시실에서 고전머리와 업스타일, 헤어스케치 작품 제27회 개인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하고 있다.

신화남뷰티갤러리에서 주최하고 신화남뷰티연구소에서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신화남 미용기능장의 제 27번째 개인전시회로 그동안 매진했던 고전머리와 업스타일뿐만 아니라 헤어스케치 작품까지 한 전시실에서 공개됐다.

 

특히 21일과 22일 두 번에 거친 크리에이티브 작품시연에서는 신화남 기능장의 예술적 감각과 기술적인 테크닉을 직접 방문객들에게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크리에이티브는 창의적인 스타일로서 기술적 최고의 테크닉을 요구하는 테크니컬 카테고리 기능경기종목이다. 모든 칼라가 허용되며 예술적이며 조화로운 스타일 완성을 가져온다."고 신 기능장은 전했다.

또한 신 기능장은 예비미용인 후배들에게도 시연을 보이며 기능경기에서 주의해야 할 점 및 미용인이 가져야 될 자세와 예절교육 등을 통해 미래 미용인들의 인성교육을 동시에 진행했다.

 

신 기능장은 부산진구청, 금정문화원, 영도예술문화회관, 대구 코엑스, 부산시민공원, 부산시청 등 다양한 곳에서 지금까지 27회 개인전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도 대형 전시회를 통해 부산시민들에게 고전머리와 미래 업스타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화남 미용기능장은 지금까지 16권 교재발간 및 10회 논문발표, 부산광역시 주최 미용심사장 및 심사위원, 신지식인 대상수상, 부산광역시 우수기능인 양성 부산시장 표창, 대한민국 국무총리 및 대통령표창 등 다수의 수상으로 활약해 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