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부톤 보정 광채 파우더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3월 루스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발매 루스 파우더는 Smooth&Matte 라인 M700, M900과 Moist&Radiant 라인 R200, R701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깨끗한 베이지, 골드펄로 쉬머한 베이지, 에메랄드빛의 그린 컬러로 보다 다양하게 컬러 라인업을 갖추었고 부드럽고 가벼운 터치감의 파우더리 매트 피니쉬(Smooth&Matte 라인)와 빛나는 광채의 모이스트 래디언트 피니쉬(Moist&Radiant 라인) 두 가지 타입의 피니쉬를 제공해 다양한 피부톤과 피부 표현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이번 루스 파우더는 패키지는 앤티크 주얼리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으며 ‘고양이 다리’라고도 불리는 카브리올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안나수이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있다.

안나수이는 화장대 위를 아름답게 장식하는 앤티크한 안나수이 보석함 파우더에서 당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쥬얼리 빛을 꺼내 다가오는 봄 피부에 신비로운 베일을 씌워 보라고 밝혔다.

안나수이 신제품 루스 파우더는 다음달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데아코즈는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공식 국내 수입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